등록일: 2018-06-19 14:00:59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6.18.]

 

* 일시: 2018년 6월 18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미시건 주, 그랜드 라피즈의 반 아델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6월 18일자)

1. AOP d. 브리장고

2. 토니 니세 d. 린세 도라도

 

* WWE RAW 인트로와 함께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 GM 앵글이 WWE RAW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GM 앵글은 어제 MITB 2018에서 RAW의 선수들이 모든 MITB 가방을 얻었다고 자축한 뒤에 (새) WWE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를 소개합니다.

 

새 챔피언인 블리스가 팬들의 야유를 받으며 링에 나타납니다. GM 앵글은 나이아 잭스가 어제 있었던 MITB 2018에서 부상을 당해 앨라배마에서 치료를 받고 있지만, 다음 달 익스트림 룰즈에서 재경기 조항을 쓰길 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알렉사 블리스는 기회를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you deserved it!" 챈트) 블리스는 두 명의 불리를 이겨내고, 캐싱-인하여 모두에게 충격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더 이상 The Irresistible Force나 The Baddest Woman on the Planet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론다 로우지의 음악이 울려 퍼지고 그녀가 자켓을 벗고 링에 들어옵니다. GM 앵글은 당장이라도 달려들 기세의 론다의 앞을 막는군요. 블리스는 여유를 부리며 론다가 나이아 잭스와 같이 부상 치료를 받는줄 알았다고 조롱합니다. 그리고 WWE는 UFC와 다르기 때문에 조금 더 배워야 한다고 말하네요. 블리스는 지난밤에 한 일은 완벽하게 합법적이었다고 말하며, 타이틀샷을 원한다면 줄을 서라고 얘기합니다. 블리스는 론다가 과대평가되었다고 조롱하고... 열 받은 론다가 앵글을 제끼고 블리스에게 달려듭니다!

 

 

 

 

론다가 블리스를 눕힌 뒤에 마운트 펀치를 날리자 GM 앵글이 막습니다. 론다는 MITB 가방을 잡아 블리스를 공격하기 시작하고 GM 앵글이 막자 그를 엎어치기로 눕힌 뒤에 MITB 가방으로 가격합니다!! 심판들이 달려 나오고 론다는 심판들을 킥과 주먹으로 링 밖으로 쫓아냅니다. 론다는 블리스를 들어다가 파워밤으로 테이블에 처박아 버린 뒤에 “씩씩”거리며 퇴장합니다. GM 앵글이 퇴장하는 론다를 쫓아갑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론다를 잡아 방금 전 일의 책임을 묻습니다. GM 앵글은 결국 론다에게 30일 출전정지 징계를 내립니다(!)

 

* (광고 후)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론다에게 인터뷰를 청하지만, 론다가 무시하고 떠납니다. 론다는 중간에 멈춰서 자신이 출전정지를 받을 수는 있지만, 그 30일간 자신이 핑크머리의 챔피언을 급습할 수도 있다며 몸조심해야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 WWE IC 챔피언 세스 롤린스가 나타나 오픈챌린지를 실시합니다. 그러자 돌프 지글러 & 드류 맥킨타이어가 나타나 이에 응합니다.

 

 

1. 돌프 지글러(w/ 드류 맥킨타이어) d. 세스 롤린스 (IC 챔피언쉽 오픈챌린지) (18분 40초)

→ 경기 막판에 돌프 지글러와 세스 롤린스가 롤업을 주고받습니다! 이러는 와중에 지글러가 세스의 팬츠를 잡아당겨 3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돌프 지글러가 새로운 IC 챔피언에 등극하는군요(!)

 

 

* 경기 뒤에 열 받은 세스가 돌프에게 접근하자 뒤에서 드류가 그를 공격합니다. 돌프와 드류가 세스를 공격해 팀 피니쉬를 작렬해 버립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새) IC 챔피언 돌프 지글러와 드류 맥킨타이어를 인터뷰합니다. 돌프 지글러는 먼데이 나잇 롤린스는 이제 끝났다며, RAW는 이제 자신과 드류의 쇼라고 주장합니다.

 

 

2. 바비 루드 d. 커트 호킨스 (42초)

→ 초반부터 호킨스를 제압한 바비 루드가 글로리어스 DDT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미스터 몬스터 MITB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링에 나타납니다! 그는 그동안 자신에게 여러 가지 일이 있었지만 어제 MITB 가방을 얻은 것은 가장 위대한 일이었다고 자찬합니다. 그리고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에게 캐싱-인해서 새로운 챔피언에 등극하겠다고 선언합니다! (환호) 그러자 이때 음악과 함께 테이핑을 한 KO가 나타납니다.

 

케빈 오웬스는 브라운 스트로우맨의 승리를 축하하며 그는 자격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그와 상부상조하며 함께 협력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는군요.

 

 

KO는 "get these hands" 대신에 악수를 원한다며 손을 내밉니다. 스트로우맨은 KO의 손을 잡고 악수를 나눈 뒤에 떠나려는 그의 손을 놓아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로 러닝 파워슬램을 시도하나 KO가 급히 뒤로 빠져나와 링 밖으로 달아나 버립니다.

 

* 백스테이지, 사샤 뱅크스에게 베일리가 접근해 지난밤 일은 유감이라고 말합니다. 베일리는 오늘 태그팀 경기를 언급하며 이는 그들의 새로운 시작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사샤는 이 제안을 받아들이며 베일리와 손을 잡습니다.

 

* 오늘 “베일리 & 사샤 뱅크스 vs. 라이엇 스쿼드”의 경기가 있을 것이라고 홍보됩니다.

 

 

* 경기에 앞서 B 팀이 스크린에 나타나 브레이 & 매트 하디를 모방하며 그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3. 매트 하디 & 브레이 와이어트 d.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논타이틀) (3분 20초)

→ 경기 막판에 브레이와 매트 하디가 팀 피니쉬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GM 앵글이 누군가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데, 배런 코빈이 나타나 스테파니의 전화라며 핸드폰을 전달합니다. GM 앵글이 한숨을 쉬며 전화를 받는군요. (광고후) GM 앵글은 어떤 지시를 받고 오늘 밤에 또 다른 발표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4.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d. 채드 게이블 (2분 30초)

→ 경기 막판에 진더 마할이 칼라스를 작렬해 빠른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라이엇 스쿼드가 난동을 부리며 경기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5. 라이엇 스쿼드(w/ 루비 라이엇) d. 사샤 뱅크스 & 베일리 (8분)

→ 경기 막판에 베일리가 개입하려다 심판에게 저지당합니다. 이틈에 사라 모건이 에이프런에서 사샤를 가격! 리브 모건이 바로 롤업을 시도합니다. 팬츠를 잡고 커버, 1-2-3! 라이엇 스쿼드가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베일리가 사샤를 격려하지만 사샤가 그녀를 밀칩니다. 사샤는 베일리를 강하게 밀어 넘어뜨리고 홀로 퇴장합니다. 결국 둘은 또 다시 멀어집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베일리가 떠나는 사샤를 멈추고 대화를 시도합니다. 베일리는 계속 무시하는 사샤를 뒤에서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열 받은 사샤가 반격에 나서고 두 선수가 백스테이지에서 난투극을 벌입니다! 사샤는 베일리를 때려눕히고 떠나버립니다.

 

 

* GM 앵글이 스테파니의 지시로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의 다음 상대에 대해 발표하기 위해 링에 나왔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때 로만 레인즈가 링에 나타나는군요. 로만은 자신이 지난 GRR에서 브록 레스너를 이겼기 때문에 잠정 챔피언이라고 주장하며, 자신이 레스너에게 도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바비 래쉴리가 나타나 로만은 지난 3년간 레스너에게 도전했지만 결국 해내지 못했다고 지적합니다.

 

래쉴리는 자신이 브록 레스너에 도전할 기회를 얻어야 한다고 말하고, 그러기 위해 레인즈도 이길 수 있다고 말합니다. GM 앵글이 신경전을 벌이는 둘 사이를 말리며... 익스트림 룰즈에서 다음 도전자를 가릴 다자간 경기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두 선수 모두 경기에 참가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그러자 리바이벌이 나타나 자신들도 기회를 원한다며 레인즈-래쉴리에게 도전의사를 밝힙니다. 결국 GM 앵글은 바로 태그팀 경기를 지시합니다.

 

 

6. 로만 레인즈 & 바비 래쉴리 d. 더 리바이벌 (6분 20초)

→ 경기 막판에 로만 레인즈가 리바이벌에게 슈퍼맨 펀치를 작렬한 뒤에 스피어를 준비합니다. 하지만 바비 래쉴리가 스스로 로만을 태그해 들어와 상대에게 강력한 스피어!!! 커버, 1-2-3! 바비 래쉴리 & 로만 레인즈 팀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바비 래쉴리가 승리를 축하하며 떠나고 로만 레인즈가 그를 노려봅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GM 앵글과 배런 코빈이 걸어가고 있습니다. 이때 핀 벨러가 나타나 GM 앵글에게 자신도 익스트림 룰즈에서 있을 #1 컨텐더쉽 경기에 참가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배런 코빈은 벨러의 작은 체구를 조롱하며 비웃습니다. 이때 KO가 나타나 자신도 도전자가 되고 싶다고 말하고 뒤에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등장합니다! 겁을 먹고 배런 코빈 쪽으로 달아나는 KO... 결국 이들의 태그팀 경기가 부킹됩니다.

 

 

* 마이클 콜은 오는 10월에 출시될 (비디오게임) WWE 2K19의 표지모델로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선정되었음을 알립니다.

 

 

7. 모조 라울리 d. 노 웨이 호세 (2분 35초)

→ 경기 막판에 모조가 러닝 포어암 스매쉬에 이은 하이퍼 드라이버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모조가 인터뷰를 통해 승리의 소감을 밝힙니다.

 

* 백스테이지, 사샤 뱅크스가 차에 짐을 실고 경기장을 떠나고 있는데 베일리가 그녀를 막습니다. 사샤는 더 이상 그녀와 친구가 아니라며 무시하고 차를 타고 떠납니다.

 

 

* 엘라이어스가 링에서 기타 연주와 개사한 노래를 팬들에게 들려줍니다. 가사에는 자신도 익스트림 룰즈 다자간 경기에 합류하고 싶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무의 방해도 없었습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세스 롤린스가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IC 타이틀을 잃은 세스 롤린스는 다음 주에 재도전 조항을 쓸 것을 언급합니다.

 

 

 

8. 배런 코빈 & 케빈 오웬스 d. 브라운 스트로우맨 & 핀 벨러 (16분 35초)

→ 경기 막판에 스트로우맨이 링 밖에서 KO를 몸통 박치기로 타임키퍼존에 처박습니다!! 링 위에서는 벨러가 코빈에게 러닝 드롭킥에 이은 쿠 데 그라스를 시도합니다. 코빈이 이를 막은 뒤에 엔드 오브 데이즈!!! 커버, 1-2-3!

 

 

* 경기 뒤에 배런 코빈이 승리를 축하하며 떠나고, 스트로우맨이 아쉬워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