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6-12 13:46:16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6.11.]


* 일시: 2018년 6월 11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아칸사스 주, 노스 리틀 락의 버라이존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6월 11일자)

1. 타이터스 오닐 & 아폴로 크루즈 d. 더 어센션

2. 모조 라울리 d. 채드 게이블

 

* WWE RAW 인트로와 함께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 링 위에 8명의 남녀 WWE 슈퍼스타들이 각각의 사다리 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이어서 GM 앵글이 "YOU SUCK!" 챈트와 함께 스테이지에 등장해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GM 앵글은 MITB 사다리 경기가 가장 힘든 경기 중에 하나이지만, 언제든지 타이틀샷에 캐싱-인을 할 수 있는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때 깔끔한 머리와 복장의 배런 코빈이 나타나 스테파니를 대신해 쇼를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자신이 확인하기 위해 나왔다고 말합니다. 코빈은 MITB 사다리 경기들에서 RAW가 승리하지 못한다면, 스테파니를 화나게 만들 수도 있다고 경고합니다.

 

나탈리아는 자신의 부상상태를 묻는 앵글에게 문제가 없다고 답한 뒤에, MITB 사다리 경기에서 승리해 챔피언이 될 친구: 론다 로우지에게 캐싱-인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케빈 오웬스는 브라운 스트로우맨의 키가 너무 크기 때문에 MITB 사다리 경기에서 어드벤티지가 있으며, 그에게는 더 높이 있는 MITB 가방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배런 코빈의 새 머리스타일을 칭찬합니다 ^_^ ...

 

브라운 스트로우맨은 자신이 MITB 사다리 경기에서 승리해 레스너에게 캐싱-인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남자 선수들이 신경전을 벌이기 시작합니다.

 

알렉사 블리스가 소리를 지르며 그들의 말다툼을 중단시킨 뒤에 자신의 MMC 파트너인 스트로우맨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사샤 뱅크스는 자신의 MMC 파트너 핀 벨러의 우승을 예측하고... 스트로우맨은 일요일에 누군가가 자신의 손맛을 볼 것이라고 말하며 세그멘트를 마무리시킵니다.

 

 

1. 나탈리아 d. 알렉사 블리스, 사샤 뱅크스 & 엠버 문 (페이탈4-웨이 경기) (21분 10초)

→ 경기 종반부에 사샤 뱅크스가 블리스에게 뱅크 스테이트먼트를 작렬! 하지만 나탈리아가 올라와 사샤를 공격한 뒤에 샤프슈터를 시전합니다!! 하지만 엠버 문이 들어와 나탈리아를 공격해 기술을 푼 뒤에 이클립스를 작렬!!! 커버하지만 알렉사가 방해합니다. (“this is awesome!" 챈트) 다시 혼란한 상황에서 나탈리아가 블리스에게 기습적인 샤프슈터를 작렬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KO가 핀 벨러에게 접근해 올리브를 선물합니다. 오웬스는 올리브가 평화의 상징이라며 오늘 있을 (MITB 경기 참가자) 페이탈 4-웨이 경기에서 협력하자는 뜻을 밝힙니다. KO는 그들이 전 WWE 유니버설 챔피언이고 둘 다 재경기 조항을 쓰지 못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협력해서 스트로우맨을 공략하자고 말합니다. 오웬스는 오늘은 “사람대 괴수”의 대결이 될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 MITB 2018에서 있을 “론다 로우지 vs. 나이아 잭스”의 WWE RAW 우먼스 챔피언쉽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2. 돌프 지글러 & 드류 맥킨타이어 d. 브리장고 (3분 15초)

→ 경기 막판에 돌프 지글러와 드류의 클레이모어 킥 + 지그재그 피니쉬가 작렬!!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돌프와 드류는 마이크워크를 통해 RAW 태그팀 디비전에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 진더 마할은 경기에 앞서 자기 대신에 다른 사람이 로만 레인즈와 겨룰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그레이트... 수니르 싱”이라고 말하는군요. 당황하는 수니르 싱과 허탈한 웃음을 짓는 로만...

 

 

3. 로만 레인즈 d. 수니르 싱(w/ 진더 마할) (1분 15초)

→ 로만이 초반부터 슈퍼맨 펀치에 이은 스피어를 작렬해 쉽게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들어온 진더가 로만을 공격한 뒤에 칼라스를 선사하는군요.

 

 

4. 더 B팀 d.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1분 50초)

→ 막판에 B팀이 팀 피니쉬를 작렬해 연승행진을 이어나갑니다.

 

 

* B팀이 승리를 축하하는데 스크린에 나타난 RAW 태그팀 챔피언 브레이 & 매트 하디가 그들을 칭찬합니다. 그리고 브레이가 “we here!"라고 말하는군요. 스테이지에 나타난 브레이 & 매트 하디가 B팀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 엘라이어스가 나타나 세스 롤린스와 지역 팬들을 조롱하는 가사의 노래와 기타 연주를 들려줍니다. 엘라이어스는 연주가 끝나고 IC 타이틀이 그려져있는 커스텀 어쿠스틱 기타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MITB 2018에서 승리해 IC 타이틀을 차고 그 기타로 연주를 하겠다고 주장합니다.

 

그러자 음악과 함께 세스 롤린스가 달려나와 엘라이어스를 공격해 링 밖으로 쫓아냅니다. 마이크를 잡은 롤린스는 엘라이어스와의 대결을 원하지만, 엘라이어스는 스테이지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롤린스는 엘라이어스의 IC 타이틀 커스텀 기타를 노려보고... 팬들을 상대로 자선경매를 시작합니다 ^_^ ...

 

 

롤린스는 엘라이어스의 간곡한 청에 기타를 다시 내려놓습니다. 그리고는 짓밟으려는 포즈를 취하다가 엘라이어스를 다시 쳐다봅니다. (팬들은 "YES!" 챈트) 롤린스는 결국 팬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기타에 더 스톰프 공격을 작렬합니다!!! 울상을 짓는 엘라이어스...

 

* 백스테이지에서 바비 루드가 거울을 보며 복장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이때 나타난 KO가 바비 루드에게 함께 협력해서 스트로우맨을 상대하자고 설득하고 그의 로브를 칭찬한 뒤에 떠납니다.

 

* 경기에 앞서 라이엇 스쿼드가 백스테이지를 어지럽히는 악동 짓을 하며 경기장으로 향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5. 루비 라이엇(w/ 라이엇 스쿼드) d. 베일리 (11분 25초)

→ 경기 막판에 라이엇 스쿼드의 도움으로 루비 라이엇이 베일리를 공격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라이엇 스쿼드가 베일리를 꼼짝 못하게 잡고 그녀의 몸에 낙서를 합니다.

 

* 백스테이지, 론다 로우지와 나탈리아가 만나 대화를 나눕니다. 나탈리아는 론다가 나이아를 잡으면, 그 다음은 자신이 그 상대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링 위에서 론다 로우지와 WWE RAW 우먼스 챔피언 나이아 잭스의 경기 전 공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조나단 코치맨이 두 선수 사이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는군요.

 

나이아는 론다 로우지가 대단한 사람임이 틀림이 없지만 WWE는 올림픽, 스트라이크포스, UFC와는 다르다고 말하며 그녀는 신인이라고 지적합니다.

 

론다는 자신의 게임플랜은 따로 없으며 경기에 대한 충분한 자신이 있다고 답합니다.

 

나이아 잭스는 자신이 스테파니와는 다르다며 암바를 거는 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승리를 자신하기 때문에 그녀에게 도전했다고 말합니다. 나이아는 론다가 아직 WWE에서 자신과 같은 강자와의 경기를 위한 준비가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론다는 MMA에서도 UFC에서도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지만, 자신은 모두를 이기고 챔피언이 되었으며 이제는 UFC 명예의 전당에 헌액이 확정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준비를 위해 태어났다고 말한 뒤에 자켓을 벗고 싸울 준비를 합니다!

 

 

나이아 잭스와 론다가 대면하고 나이아가 론다를 공격해 쓰러뜨립니다! 나이아가 론다에게 접근하다가 암바를 당할 위기에 처합니다. 나이아는 팔을 잡아 암바를 막아내지만, 결국 론다의 기술이 들어가 탭아웃을 하는군요! 링 밖으로 나와 팔을 잡고 고통스러워하는 나이아...

 

* 백스테이지에서 200연패를 당해 고심에 빠진 커트 호킨스의 모습이 보여 집니다. 이때 노 웨이 호세가 자신들의 댄스팀과 함께 지나가는군요.

 

 

6. 노 웨이 호세 d. 커트 호킨스 (27초)

→ 노 웨이 호세가 먼저 등장하고 이어 호킨스의 음악이 울려 퍼지지만... 그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심판이 기다리다가 카운트를 세는군요. 이때 갑자기 노 웨이 호세의 댄스팀으로 분장한 커트 호킨스가 들어와 롤업! 하지만 노 웨이 호세가 킥-아웃한 뒤에 피니쉬를 작렬해 호킨스에게 201연패를 선사합니다.

 

* 백스테이지, 핀 벨러와 바비 루드가 만납니다. 그들은 KO의 협력 제안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 새미 제인이 스테이지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그는 링사이드에 준비된 장애물 코스들을 소개하며, 오늘 바비 래쉴리와 장애물 코스 넘기 대결을 하겠다고 발표합니다. 이후에 나타난 바비가 새미의 제안을 받아들여 대결이 시작됩니다.

 

 

바비 래쉴리가 먼저 장애물 코스 넘기를 시작합니다. 래쉴리가 마지막 코스를 통과할 때쯤에 새미 제인이 기습 공격을 퍼붓습니다! 새미는 래쉴리에게 헬루바 킥을 작렬해 그를 쓰러뜨리는군요. 심판들이 새미를 말리고 바비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 백스테이지, 오웬스가 여전히 벨러 & 루드를 설득하고 있습니다. 이때 나타난 스트로우맨이 그들에게 그냥 팀을 이루어 자신을 상대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말하고, 포효한 뒤에 떠납니다.

 

 

7. 브라운 스트로우맨 d. 바비 루드, 핀 벨러 & 케빈 오웬스 (페이탈4-웨이 경기) (25분 55초)

→ 경기 중반에 스테이지에서 3 선수가 협력해 브라운 스트로우맨을 공격합니다. 벨러와 루드가 스트로우맨을 중계 테이블에 올려놓고, KO가 사다리에서 프로그 스플래쉬를 작렬!!! 스트로우맨과 테이블이 박살이 납니다!! 결국 스트로우맨을 제외하고 3 선수가 링에서 싸움을 진행합니다. 나중에 회복한 스트로우맨은 홀로 링에 남은 KO를 잡아다 박살을 냅니다! 그리고 링 밖에서 3 선수에게 각각 몸통 박치기를 날립니다!! 막판에 다시 3 선수가 협동 공격으로 스트로우맨을 공격합니다.

 

 

3 선수는 스트로우맨을 쓰러뜨리고 서로를 공격합니다. 벨러가 스트로우맨에게 쿠 데 그라스를 작렬하고 핀폴을 시도하나 루드가 막은 뒤에 스트로우맨에게 글로리어스 DDT!!! 커버, 1-2-! KO가 막습니다. 오웬스가 스트로우맨에게 프로그 스플래쉬!!! 커버, 1-2-킥-아웃!!! KO가 무척 당황합니다.

 

 

KO가 링 밑에서 사다리를 가져와 스트로우맨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스트로우맨은 KO의 사다리 공격을 막고 그를 초크슬램으로 제압한 뒤에 사다리 위에 러닝 파워슬램!!! 커버, 1-2-3!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스트로우맨이 MITB 가방을 노려보며 포즈를 취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MITB 2018을 앞둔 마지막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