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6-05 16:59:16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6.04.]

 

* 일시: 2018년 6월 4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토요타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6월 4일자)

1. 노 웨이 호세 d. 마이크 카넬리스

2. 드류 굴락 d. 아키라 토자와

 

* WWE RAW 인트로와 함께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코치맨입니다.

 

 

* 엘라이어스의 공연이 WWE RAW 생방송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엘라이어스는 MITB 2018에서 있을 세스 롤린스와의 IC 타이틀전에서 승리를 다짐하고, 지난주에는 롤린스를 가격하느라 자신이 가장 아끼는 기타 중 한 개를 박살냈다고 말합니다. 엘라이어스는 NBA 파이널에서 패배한 휴스턴 로켓츠를 조롱하는 가사의 노래를 부릅니다. (야유) 그러자 음악과 함께 세스 롤린스가 등장합니다. 엘라이어스가 기타를 들고 롤린스를 기다리자... 롤린스가 링 밑에서 의자를 들고 링에 올라옵니다. 두 선수가 서로의 무기(?)를 들고 대치하고 기타와 의자가 충돌하자 엘라이어스가 기타를 놓칩니다!

 

 

이때 갑자기 나타난 진더 마할이 뒤에서 세스 롤린스를 공격!! 수니르 싱과 진더 & 엘라이어스가 세스를 집단 구타합니다. 그러자 로만 레인즈가 달려 나와 세스 롤린스를 구해주는군요! 이후에 등장한 GM 앵글은 바로 “엘라이어스 & 진더 마할 vs. 로만 레인즈 & 세스 롤린스”의 태그팀 경기를 지시합니다.

 

 

1. 엘라이어스 &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d. 로만 레인즈 & 세스 롤린스 (17분 30초)

→ 경기 막판에 롤린스가 방해하는 수니르 싱의 의자를 빼앗아 그를 공격하기 위해 쫓아갑니다. 링에서 수니르 싱이 잽싸게 달아나고 엘라이어스가 롤린스를 잡아 DDT를 작렬! 롤린스가 의자 위에 처박힙니다!! 이어지는 엘라이어스의 드리프트 어웨이!!! 커버, 1-2-3! 엘라이어스 & 진더 마할 팀이 승리합니다.

 

 

* 연패신화의 주인공 커트 호킨스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커트 호킨스는 자신이 199연패 중이라며... 오늘 연패 행진을 마무리하고 링사이드에 준비된 타코를 팬들에게 무료로 나눠주겠다고 선언합니다. 커트 호킨스는 자신을 상대할 텍사스 지역의 인디 레슬러를 소개합니다.

 

 

2. 지역 인디 레슬러 d. 커트 호킨스 (DQ) (1분 45초)

→ 경기 막판에 커트 호킨스가 피니쉬를 준비하는데 배런 코빈이 나타납니다. 배런 코빈은 인디 레슬러에게 엔드 오브 데이즈를 작렬하고 떠납니다. 결국 커트 호킨스가 DQ 패배를 당하는군요.

 

 

* 경기 뒤에 열 받은 커트 호킨스가 링 밑으로 내려오자, 배런 코빈이 그를 공격한 뒤에 타코로 공격! 쓰러진 그에게 타코 테이블을 덮어 버립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나탈리아와 론다 로우지가 함께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백스테이지, 배런 코빈이 GM 앵글을 만나게 됩니다. GM 앵글은 방금 전에 경기를 망친 것을 지적합니다. 배런 코빈은 최근 WWE 본사에 가서 스테파니와 대화를 나누었다며, 그녀가 전한 편지를 읽습니다. 편지에 따르면: 스테파니는 최근 RAW에 새로운 균형이 필요하다며 배런 코빈에게 (공백이 있는 그녀의 눈과 귀가 될) RAW의 경찰(Constable)과 같은 임무를 주었다고 합니다. GM 앵글은 당황하며 편지를 다시 읽는군요.

 

 

3. 나이아 잭스 d. 나탈리아

→ 경기 막판에 나탈리아가 승기를 잡지만 무릎이 좋지 않아 보입니다. 결국 나이아 잭스는 나탈리아를 잡아다 사모안 드롭을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심판이 나탈리아의 상태를 체크하고 나이아 잭스가 염려하며 이를 지켜봅니다. 이후에 론다가 링으로 들어와 나탈리아를 체크합니다. 론다는 뒤에서 염려하는 나이아를 뒤로 물러서라고 경고합니다. 결국 나탈리아는 론다와 심판의 부축에 의해 퇴장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바비 루드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바비 루드는 2주 남은 MITB 2018에 대해 언급한 뒤에, 자신이 챔피언이 된다면 절대적으로 영광스러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늘 상대할 브라운 스트로우맨에 대해 언급하는군요. 그는 20년의 프로레슬링 경력 동안 스트로우맨과 같은 선수는 보지 못했다며 오늘의 목표는 생존이라고 말합니다.

 

 

 

4. 브라운 스트로우맨 d. 바비 루드 (4분 45초)

→ 경기 도중에 바비 루드가 에이프런과 팬 베리어 사이에 사다리를 세팅합니다. 그러자 스트로우맨이 내려와 사다리를 격파한 뒤에 바비 루드를 쫓아갑니다. 결국 링에서 스트로우맨이 바비 루드를 러닝 파워슬램으로 제압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KO가 방금 전 경기를 TV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찰리 카루소가 나타나 오늘 있을 핀 벨러와의 경기에 대해 묻습니다. KO는 자신은 다른 MITB 참가자들을 신경 쓰지 않는다며... 핀 벨러를 실컷 조롱하고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 의무실에서 나탈리아가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론다가 그녀의 곁을 지키고 있군요. 이때 나타난 나이아 잭스가 나탈리아의 상태를 살핍니다. 론다와 나이아가 다시 신경전을 진행하고... 나탈리아는 신경이 쓰이는지 목발을 집고 홀로 떠납니다.

 

 

* WWE RAW 태그팀 챔피언인 브레이-매트 하디가 링에 나타나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그들이 서로의 캐치프레이즈를 하고, 오늘 밤 태그팀 배틀로얄의 승리팀은 고통과 함께 삭제될 것이라고 말하며 마이크워크를 마무리합니다.

 

 

5. B팀이 #1 컨텐더쉽 태그팀 배틀로얄에서 우승 (9분 40초)

참가팀: B팀, 리바이벌,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브리장고, 타이터스 월드와이드, 어센션, 드류 맥킨타이어 & 돌프 지글러

 

 

→ 멤버의 한 명만 탈락해도 팀 모두가 탈락됩니다. 경기 막판에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와 B 팀이 남게 됩니다. B팀이 라이노를 에이프런에 올려놓고 제거하려 하지만 슬레이터가 이를 막습니다. 슬레이터가 상대를 잡고 공격을 시도하나 에이프런에 있던 라이노가 부딪쳐 링 밑으로 떨어집니다. 결국 B팀이 #1 컨텐더가 되어 MITB 2018에서 태그팀 타이틀에 도전하게 됩니다(!)

 

 

 

* 링에 올라온 바비 래쉴리가 새미 제인을 불러내고, 새미는 앤트랜스 스테이지 대신에 관중석에서 나타납니다. 새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비 래쉴리를 조사했다며, 그의 게시물과 머천다이즈 등을 조롱하기 시작합니다. 새미는 관중석에서 2층으로 올라가며 래쉴리가 정말 군에 입대해 나라에 봉사한 것이 맞는지, 그가 또 다른 거짓말을 했을지도 모른다고 의문을 재기합니다. (래쉴리가 화난 표정을 짓고, 팬들은 "USA!"를 외칩니다.) 새미는 래쉴리를 응시한 뒤에 관중석 EXIT로 떠나버립니다.

 

* 백스테이지, 찰리 카루소가 진더 마할을 인터뷰합니다. 진더가 로만 레인즈에 대해 폄하하고 있을 때에, 로만이 르네 영과 인터뷰하는 장면이 보여 지는군요. 화면이 두 선수를 번갈아가며 보여주고 둘이 설전을 시작합니다. 결국 로만은 인터뷰를 하다말고 진더를 찾아 떠납니다. 또 다른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둘이 몸싸움을 시작하고 WWE 직원들이 그들을 뜯어 말립니다.

 

 

 

6. 사샤 뱅크스, 엠버 문 & 베일리(알렉사 블리스 대체) d. 라이엇 스쿼드 (6인 태그팀 경기)

→ 경기 도중에 알렉사 블리스가 부상을 당했다고 주장한 뒤에 퇴장합니다. 막판에 음악과 함께 베일리가 나타나 알렉사 블리스 대신에 경기에 참가합니다. 베일리가 사라 모건을 베일리-투-벨리 슈플렉스로 제압하고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과 배런 코빈이 방금 전 경기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배런 코빈은 슈퍼스타가 자기 마음대로 경기 도중에 참가하는 것은 규정집에 없다며, 승리한 사샤, 엠버 문 & 베일리에게 승리 팀이 아니란 것을 알리라고 말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스테파니에게 이 사실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하네요. 앵글이 떠나고 코빈이 웃습니다.

 

* 백스테이지, 사샤 뱅크스, 엠버 문 & 베일리가 방금 전 경기의 승리를 자축하며 걸어가고 있습니다. 엠버 문은 이제 사샤 뱅크스와 베일리가 화해할 때가 되었다며, 두 선수의 포옹을 유도합니다. 하지만 이때 GM 앵글이 나타나 그들의 승리가 번복되었다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결국 베일리와 사샤 뱅크스는 이렇게 다시 멀어집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배런 코빈이 방금 전에 심판을 본 존 콘에게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 빅쇼가 다음 달에 열리는 2018 스페셜 올림픽의 미국 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스테이지에 나타나 대회를 홍보합니다. 이어서 핀 벨러가 나타나 그들과 조우하고 링으로 향하는군요.

 

* 다음주 WWE RAW에서 열릴 남녀 MITB 참가자들의 페이탈4-웨이 경기들에 대한 홍보가 나옵니다.

 

 

7. 핀 벨러 d. 케빈 오웬스 (DQ) (18분 45초)

→ 경기 막판에 오웬스가 벨러의 쿠 데 그라스를 저지하고 그를 공격합니다. 하지만 심판의 저지에도 불구하고 케빈 오웬스가 벨러를 코너에서 공격하자 심판이 KO의 실격을 선언합니다.

 

 

 

* 경기 뒤에 열 받은 KO가 벨러에게 프로그 스플래쉬를 작렬해 버립니다! 오웬스는 링 밑에서 사다리를 꺼내서 링 위에 세팅합니다. 오웬스가 사다리 정상에 올라 벨러를 노려 본 뒤에 프로그 스플래쉬를 작렬하려다가 너무 높아서 한 단계씩 내려옵니다. 이때 일어난 벨러가 KO를 링 밑에 떨어뜨린 뒤에 사다리에 올라 KO에게 몸을 날려 쿠 데 그라스!!! KO가 박살이 나고 벨러가 다시 사다리에 올라 MITB 가방을 잡고 포즈를 취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